S (다음 페이지 ),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nCH엔터테인먼트 2019.07.10. 20:01 


안녕하세요!

네소통 입니다~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I'm So Pretty)"의

뮤직비디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저 네소통 이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내가 좀 예뻐 (I'm So Pretty)

Official M/V

NATURE(네이처)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 M/V


바로 오늘 정오!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I'm So Pretty]가 발매되었는데요!

이번 미니앨범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을

여러분들께 공개합니다~


먼저 앨범 녹음이 있었던

녹음실로 같이 가볼까요?!





녹음을 준비중인 네이처 멤버들의 표정에서

약간의 긴장감이 보이는 것 같은데요


얼마나 열심히 준비했는지

메모가 빼곡히 적혀있는

가사지를 들고 찰칵!


하루는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걸까요??

뭔가 골똘히 생각중인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XD


본격적으로 시작된 앨범 녹음!









녹음 부스 안에서 열일하는 모습도

아름다운 네이처 :)





열심히 녹음한 네이처의

결과물이 궁금하시다면?!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I'm So Pretty]

많이 많이 들어주세요~!!


여러분, 이번 미니앨범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미니앨범은

'GOOD MORNING GIRLS!'와

'MOONLIGHT' 버전으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두 가지 버전으로 더 풍성해진

자켓 촬영 현장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누가 꽃이게?'

분위기 있는 표정으로

촬영중인 선샤인


네이처 공식 여신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하얀 의상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오로라


새침한 표정의 루!

그렇게 쳐다보면 심쿵할 수밖에 없잖아 XD



그냥 무표정일뿐인데

이렇게 멋있을 수 있나요?!


장소를 바꿔서 촬영이 계속되었는데요

그 와중에 열일하는 채빈이의 옆선!


하루는 이번 앨범을 위해

머리를 밝게 염색했다고 하는데요!

귀여운 하루와 잘 어울리는 것 같죠?!


귀여운 양갈래 머리와

유채 특유의 무뚝뚝한 표정의 조화가

너무 재미있네요ㅋㅋ


로하에게 이런 모습이?!

청순한 로하도 너무 매력있지 않나요??ㅎㅎ



비눗방울을 만드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먹으려는 사람도 있는데요!

루야, 그거 먹는 거 아니야ㅋㅋㅋ


"엄마, 쟤 비눗방울 먹어..."라고

말하는 듯한 표정의 채빈이ㅋㅋㅋ



아까는 무뚝뚝한 표정의 유채였지만

지금은 귀여운 표정의 유채!

양갈래 머리 때문인지

더 귀여워 보이는 유채네요


아까 그 청순했던 로하는 어디 있는 거죠??

포스 넘치는 표정의 로하!

너무 멋있어...






계속되는 촬영 가운데 힘들텐데도

카메라 앞에서 포즈를 취해준 네이처 멤버들!

고생 많았어요ㅠㅠ


이번에는 네이처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 (I'm So Pretty)"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으로

같이 가보실까요?



이번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

바로 '얼짱각도 춤'

한번만 봐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인상적인 안무인 것 같네요~



촬영 중간 카메라를 발견한

새봄, 선샤인, 하루


부끄러움은 잠시...



평소의 밝은 모습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네요ㅋㅋㅋ

우리 애들 너무 매력있다ㅋㅋ




갑자기 콘서트장 분위기를 내고 있는

오로라인데요!

아무렇지 않은 듯한 마지막 표정이

너무 재밌는 것 같네요ㅋㅋ



계속되는 촬영으로 인해

결국 잠을 이기지 못한 로하와 루ㅠㅠ


안 잤다고 말하는 걸 보니

잠이 들었던 게 확실하네요ㅋㅋㅋ


너무 귀여워ㅋㅋㅋ



힘든 촬영 가운데서도

미소를 잃지 않는 채빈이!

밝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여기서 잠깐!

새봄이가 묘사하고 있는 건 뭘까요?!


정답은 바로 거위!

거위의 등장으로 인해서

뮤직비디오의 매력적인 분위기가

잘 나타난 것 같은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ㅎㅎ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의상과 컨셉으로 준비한



모든 면에서

이전보다 더 풍성하게 돌아온

네이처의 첫 미니앨범

[I'm So Pretty]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릴게요~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2217386&memberNo=43186065

.\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