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m)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 [NATURE DIARY(네이처 다이어리) EP.20] '2019 SOBA' 비하인드


안녕하세요!

네이처의 새로운 소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따라가는

네소통 입니다~


여러분, 지난 8월 23일
'2019 SOBA'에서
네이처가 '뮤직스타상'을 수상했다는 사실
모두 알고 계셨죠?!



감동적인 그날,

네이처는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궁금해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네이처의 '2019 SOBA' 비하인드 포스트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드라이 리허설을 위해 무대에 오른 네이처!

서로 손을 맞잡으면서 간격을 맞추는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드라이 리허설에서도 빛나는

네이처의 모습인데요~


본 공연을 기대하게 하는 리허설이네요ㅎㅎ


'2019 SOBA'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을 위해

여러 게임기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게임하면 네이처도 빠질 수 없죠~


유채가 인형을 뽑자마자

유채에게 다가가는 하루!ㅋㅋㅋ


과연 하루는 인형을 받았을까요??ㅋㅋ


인형을 받고 카메라 앞에서

귀여운 표정을 짓는 하루!


인형도 귀여운데 하루까지 저렇게 귀여우면

심장에 매우 해로운데...


여러분, 심장 괜찮으시죠?!



계속해서 인형을 뽑는 유채!

당분간 인형은 안 사도 되겠네요ㅋㅋㅋ



계속해서 골을 성공시키는

선샤인의 폼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마지막에는 한 손으로 슛까지!


아육대에 농구 종목이 생긴다면

좋은 성적이 기대되는 폼이네요ㅎㅎ



이번엔 다트로 종목을 바꾼 네이처 멤버들!

역시 못하는 거 없는 우리 자연둥이들ㅠㅠ

다트까지 잘 하네요!


(소곤소곤) 지금 샤인이는 절대 다트를

하고 있는 게 아니에요!


그냥 손에 있는 걸 던지고 있는 것뿐이니까

절대 다트 못한다고 놀리시면 안돼요!

아시겠죠?!



새봄이와 하루가 에어하키를 하고 있는데요!

가볍게 득점에 성공하는 하루!


지금 저만 그런 거 아니죠?!

하루의 오른손이 너무 빨라서

잘 안보이는데요!ㅋㅋ



새봄이도 하루를 따라해보지만

결과는...


실패ㅋㅋ



쀼~♥


인형이 생겨 기분이 좋아진 채빈이ㅋㅋ

저 춤은 도대체 무슨 춤일까요??ㅋㅋㅋ


갑자기 대기실에서 웨이브를 보여주는 하루!

이 온도차는 뭐죠!


우리 하루 귀엽고 섹시한 거 아무튼 다 해...★


블루카펫을 앞두고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는

유채와 하루!


무표정한 유채와 뽀짝뽀짝한 하루의

상반되는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ㅋㅋ



드디어 블루카펫으로 입장하는 네이처 멤버들

떨지말고 화이팅!


블루카펫을 무사히 마친 네이처 멤버들

오늘도 어김없이 너무 예쁘네요 XD







역시 가수는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법!

프로 아이돌답게

멋진 무대를 선보인 네이처,

고생했어요~!!


드디어 뮤직스타상 시상 순서가 돌아왔네요!


'뮤직스타상'의 주인공은...!!

다들 아시겠지만...


네이처~!!


짝짝짝! 축하해요, 네이처~!!


수상 소감 마지막에

"리프 사랑해요!"라고 말하는 네이처

감동이네요ㅠㅠ


리프 여러분,

앞으로도 네이처 많이 응원해주실거죠?!


그날따라 더 예뻤던,

'2019 SOBA'에서의

네이처 멤버들의 사진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트는 마무리하겠습니다!


새봄 (SAEBOM)


채빈 (CHAEBIN)


하루 (HARU)


로하 (LOHA)


유채 (UCHAE)


선샤인 (SUNSHINE)


2019 SOBA '뮤직스타상' - 네이처(NATURE)


그럼, 다음에 또 봐요!


안녕~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4732085&memberNo=43186065

.\ ▶ https://serving.tistory.com/m/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