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보기),  A (이전 페이지 보기)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 FNC 2019.02.19. 10:11 

Q1 이름 뭐야?  체리블렛 (Cherry Bullet) – ‘Q&A’ MV 


Q4 혈액형은?


체리블렛의 질문 요정 지원과 코코로!


체리블렛 ‘Q&A’의 킬링 파트


“응답해 신호를 보낼게


둘만의 짜릿한 Q&A”

를 책임지고 있는데요.



체리블렛의 에너지원을 맡고 있는 지원과



마음을 맡고 있는 코코로



엄청난 온도차가 느껴지지만 사실


체리블렛의 00즈(2000년생)로 불리고 있는

동갑이라고 해요.


서로가 예쁘고X귀여워 죽는 ♡꿀조합♡ 멤버랍니다.


지원은 코코로를 처음 보고

딸기 우유가 생각났다고 하는데요.


“제가 코코로를 봤을 때 한 말이 있어요. 딸기우유.

진~짜 딸기 우유 같았어요!딸기우유 그 자체!

하얀데, 핑크 뭔가..딱! 딸기우유 같았어요.

한국말도 잘해서 신기했어요.”



반면 코코로는


“지원이를 처음 봤을 때 지원이가 먼저 사진이 공개되어 있었어요.

공개된 사진을 보고 갔는데 너무 예뻐서…사진을 보고 가니까.

연예인을 본 기분이었어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놀랐어요. 지원이가 인간인가? 생각할 정도로.”


“코코로는 우동보다는 냉소바가 좋대요. 저도 소바가 좋아요”


“코코로랑 저랑 닭발을 먹은 적도 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제가 추천해줘서 코코로가 뼈 닭발을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많이 먹어서 발골 하다가 조금 지쳤어요(ㅋㅋ).”

음식 취향도 똑같고


손 크기도 똑같다는 지원과 코코로

(이건 마치 데스티니?)



이 조합 박제하고 싶은데ㅠ


더 많은 꿀 조합은


체리블렛 (Cherry Bullet) – ‘Q&A’ MV


체리블렛 ‘Q&A’ 뮤직 비디오와


음악 방송에서



귀염뽀짝

00즈를 주목해보세요>_<!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7917523&memberNo=32433229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