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m)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JYPnation 2019.07.31. 12:09 


안녕하세요 원스 여러분♥

오늘은 유닛별로 함께 모여

더욱 트둥트둥스러운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이게 바로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흐음 어디 볼까(∗❛⌄❛∗)

어떤 소비든 똑 부러지게 할 것 같은 정연…

그녀는 그냥 존재가 스마트( ⌯᷄௰⌯᷅ )


실친즈 같이 있는 걸 보니

편-안♥


금방이라도 장난칠 것 같다가도


삐빅- 여신들입니다.

갓정연 갓지효

갓갓즈


수줍수줍(੭ु ›ω‹ )੭ु⁾⁾♡

수줍이들끼리 고로케 싱긋거리고 있으면

보는 사람까지 또 수줍수줍 ꈍ◡ꈍ


꺄아 ღ˘‿˘ற꒱

비주얼 야단났다 크흐(⚭◡⚭ )


그거 아세요?

뭐든지 완벽하게 해내서 No-NG 정답출력기 미나언니를 닮아

우리 막냉이도 이 컷을 원 큐에 해냈답니다!♥

뿌듯한 쯔뭉이(๑´◡ુ`๑)


광고 촬영 중인지

진짜 놀이하러 온 건지( ˃⍨˂̥̥ )

구분이 안되던 최강 하이텐션 조합 나사챙 애깅이들♥♥♥


맏내언니가 비즈니스 중일 동안

뒤에서 자기 할 일 하느라

바쁜 동생이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째용이 갑자기 벌떡 일어나 앉더니?!



쉐킷쉐킷!

(아마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문구를 본 듯하다…)


온몸으로 쉐킷쉐킷을 넘어

저글링…..

손째용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화장품이라구 애깅아ㅋㅋㅋㅋ

나봉이는 뭐..해?ㅋㅋㅋㅋㅋㅋ

영원한 맏내의 하찮음이 너무 귀여워서 못살아요♥♥♥♥



쪼구리 샤샤♥

샤랑스러워요๑❤‿❤๑


채영 : 다했다 완성!

포스가 완전 아아아아쥬 도전적이고 능력있는

매력적인 챙대리님 그 자체! ♥


….인 줄 알았는…데?!


응 그냥 꼬물이 손째용.

ㅋㅋㅋㅋㅋ

귀여운 잔망쟁이♥


언제나 결점없이 아름다운 피부

솔직히 에스티 로더가 사람으로 태어난 게 트둥이들이다

ㅇㅈ?


트/둥/스/포/츠

브랜드 런칭 되었나요?

뭐가 이렇게 찰-떡

약간 너무 숨 거칠게 후하후하 쉬어야 할 정도의 현기증

٩(๑´0`๑)۶


이 헬스장 어디죠?

다이어트에 트둥이랑 함께라면 의지박약 따윈 없다!!

헬스장 출석률 151020% 돌파!!


두부 볼 빵빵 준비하시고오오오….!


스따뜨!


들썩들썩*¨*•.¸¸♪

흥이 난 두부 한 모

귀여워♥


잠깐 쉬는 시간에도 즐거운 트둥이네

٩̋(ˊᵒ̴̶̷̤ ꇴ ᵒ̴̶̷̤ˋ)و




둡♥또♥카

요로~케 멀리 있는데도..?!


태어날 때 카메라다!라고 외치며

애착인형이 카메라였을지도..


챙이네 안마교실!

만능 약손으로 톡톡톡 ੭ु⁾⁾



뭐야뭐야

이거 완전

해외 하이틴 드라마에서 파티하러 가는 멋쟁이 언니 누나들인데!

⚈้̤͡ ˌ̫̮ ⚈้̤͡


파티 현장처럼 즐거웠던

에스티 로더 광고 촬영 현장은

이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원스!

오늘도 트둥이들과 함께해 감사해요♥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3036432&memberNo=29747755

.\ ▶ https://serving.tistory.com/m/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