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m)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어후우~~~~~

어디서 하울링이 들리지 않으시나요??


강동즈가 그림자에 비춰 만든 동물이 뭘까~요?♥



안녕하세요 원스 여러분!

오늘은 Feel Special MV 비하인드의 마지막 이야기인데요!

얼른 얼른 보러 가볼까용?


자아~ 슛 들어가기 전 긴장! 아쟈!!


으르러러러렁

크아앙!!!!

둡둡둡!!

한 마리의 야생 두부로 거듭난 울 둡린이

하지만 원스들 눈엔 그저 귀엽,,♥

그렇다. 트둥이에겐 또 한 마리의 야생이 있었으니!


아기맹수 : 아우응~ 하울링을 너무 심하게 했더니 턱이 뻐근하네

쯔위 : 아기맹수 Aㅏ 아이..쭈 A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둥이들과 함께라면 뭐든 신나는 거 같아요!


우리 나연이는

눈만 바라봐도 재밌어요♥

늘 짜릿해♥


사나 : 그쳐어~ 원스 여러분?♥

저는 원스랑 노는 게 제일 재밌어요! ♥


[속보] 지효 이목구비가 오늘 점심 메뉴 미래 보다 뚜렷해…

늘 무엇을 먹을까 고민되는 점심 메뉴 고르기- 혼란하다 혼란해..

하지만 지효의 이목구비 앞에선 한 치의 고민과 망설임도 없다!

이목구비 종결자 박/지/효!!

확신의 박/지/효!!!

(그치만 원스 여러분들 다들 맛점 하셔요♥)


강렬한 모모링의 눈빛을 받아라!

깐모 좋아요 손!!


자아 다시 슛 들어가 볼까요?

두 손을 높이 들어 주시구요~!


아련하게,,

You make me feel special~★

우리 두부 완전,, 아련한 엘사 그 자체♥


갓지효의 완벽한 마무리♥


이쯤에서 모니터링 한 번 보고 가실게요!


화려한 퍼포먼스로 지친 몸엔

챙이 표 약손 출동!



원스!!!! 다들 주목!!!!

두 눈 똑바로 떠야 합니다!

기분이 좋아진 쯔뭉이 찰칵 찰칵!

3

2

1


쁘잉(*ˊૢᵕˋૢ*)


(๑˃́ꇴ˂̀๑)


우♥쯔♥완♥애

♥저장 모먼트♥

카메라 보고 쪼르르 달려와서 포즈 취하는 거

대형 댕댕이 아니면 무엇이란 말입니까

쯔흐흑 ◟꒰◍´Д‵◍꒱◞


그런 막냉이가 넘 사랑스러운 유다정씨♥


우리 장꾸들 꺄르륵 또 신났어요!

₍₍ ( ๑॔˃̶◡ ˂̶๑॓)◞♡


장난치다가 원스랑 눈 마주쳤다!

러블리 샤샤애깅이♥♥




오늘만큼은 봐주기 없다!!!

열정 불타오르는 모모 선생님

두 눈이 이글이글 퐈이아!!


미나 : 네에! 모모 선생님…. (미귄 소곤)

미귄이 뿡냥뿡냥

볼빵빵 귀여워!!!

지구 뿌셔!! ಥ ࡇ ಥ


사실 더 이상의 걱정은 사치..

우선 얼굴이 이미 완성 퍼펙트 정답 그 자체인걸요!!

(▰˘◡˘▰)


홀딱 반해버렸던!

파워풀한 단체 댄스 브레이크♥


멤버 마다의 엔딩 포즈 멤버 마다의 아홉 가지 매력♥

우리 트둥이들 하나 하나 놓치지 말고 봐주세요♥



트둥이들의 Feel Special MV 촬영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원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마무리는!

★우/주/최/강/멋/폭/발★

원스 트와이스 잘하자!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639475&memberNo=29747755

.\ ▶ https://serving.tistory.com/m/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