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m)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You make me Feel Special♥


원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니 8집 <Feel Special>로 돌아온 트와이스입니다!


이번 미니 8집 앨범에서 정말

고급스럽고 화려한 비주얼 뿜뿜 뽐냈던 트둥이들 때문에

약간 홀린 듯이 멍- ๑°⌓°๑

눈만 감으면 트둥이의 블링블링 반짝이는 비주얼이 떠올라

일상생활 불가했다는 원스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 자켓 현장에 원스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나연이 얼굴 최고된다!!

나연이 얼굴 이쪽 저쪽 1도씩 돌려가면서 각도별로 다 감상하고 싶어요

제가 다른 건 몰라도 [임나연 얼굴 전국고사]있으면

밤새 공부해서 전국 일등 할 자신 있다구요!


포즈까지 완벽하고

여왕아니면 도대체 무엇이란 말인가요

임나연 리즈 갱신.190923 기록

~트둥 히스토리~


눈빛으로 포격 중인 유갓제너럴킹


얼굴천재 유정연의

심쿵 심쿵 심쿵 웃는얼굴공격!!!!

이건 내가 널 좀 폭격하겠다 이건 가요

유흐흑 유흐흑

◟꒰◍´Д‵◍꒱◞


Hoxy,,, 고대 왕국 히라이모모 1세의 환생 아니신지….

약간 천만 대군을 호령할 지력, 미를 겸비한

고대 최고의 여왕이었을 것 같은데 ;;


Ooh 나를 빙빙 돌게 만든 건

It’s you


사나라고 쓰고 요정이라고 읽는다. 이거 맞죠?

아니 좀 크리스탈 보석 품에서 탄생한 요정이 분명한데;



샤샤 요정의 요술은

보는 사람들의 기분을 둥둥 떠다니게 만들어준다는 거

말 그대로 Feel Special♥



>>킹갓제너럴 특별용안<<

특별용안와이스의 리더다운 넘사벽 미모력

( Ĭ ^ Ĭ )


JIHYO makes everything alright

지효 미모가 무조건 옳습니다 옳다구요!!



헙…….

아니 왜 이 그림이 여기에….

신고해야겠어요 신고

루브르 박물관에 있어야 할 그림이 여기서 발견되었다고


미나 국가로 이주하고 싶으신 분

비자 신청받습니다! 쾅쾅!

다른 것 필요없다! 미나가 복지다!!! 으랴!!


★대-엄-예★

둡깅이 오늘만은 둡여신합니다..

둡린이 안받습니다.

누가 뭐라 해도 오늘은 둡여신이라구요!!


이건 하얀 거짓말

상상도 못 할 반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빠져들겠지

다현이의 하얀 거짓말에 Trick it Trick it!


이 목 구 비

챙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목구비로 공식 세우는 중

어떻게 이목구비가 저렇게나 논리적이고 합리적이게 갖춰져있죠?

와 우주의 진리 챙이 얼굴 안에 있다.



결론 : 여기가 제 누울 자리.

감사합니다. 이 생 정말 행복했어요. (온화)

제 비석엔 챙이 얼굴을 보다 (^^) 편히 잠들다라고.


잠깐! 잠깐!!!!

(관을 내팽개치고 일어나는 중)

저는 조주희 미모를 온 우주가 알고

조주희 미모가 세상을 지배하는 그날까지 절대 눈 감지 못합니다!!


절.대.조.쯔.해

조쯔 왜 안 해?

조쯔가 미래다!



트둥 스트로피치 랜드

큰복 X 작은복 X 딸챙

세 자매 여왕님들♥



정사미 표현력 좀 보세요…

이게 바로 예-술

이게 바로 아-트

🎨🎨🎨



지다쯔 기어코 해냈네요

더 이상은 설명은 생략한다. 비주얼로 압도-

✦‿✦


♥두부 한 모♥



귀여운 미쯔의 꽁냥꽁냥

쯔뭉이가 기대자

미귄이가 스르르


아 정말 못살아요>_<


미귄 언니 네일 구경하는 쯔뭉이

요요 이뿐애들끼리♥

(+옷 가지고 휙- 휙- 거리는 소리내며 노는 게 들리는 뾰루퉁한 머머링♥)



트둥이 막내의 오늘의 할 일.

넘버 원! 맏내 재롱에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해주기!


나봉이는 열심히 필 스페셜 안무를 하는 중입니다. ㅋㅋㅋㅋ

멤버들 익숙해하는 표정이 엄웃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장난치다가도

슈팅만 들어가면 프로와이스 엄예탱들



이건 예옆예 실사판인가 봅니다.

한눈에 모조리 들어와 행복해서 우는 중

ᵒ̴̶̷̥́·̫ᵒ̴̶̷̣̥̀



지금까지!

화려하고 블링블링하고 눈부셨던

트둥트둥 트와이스의 첫 번째 자켓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TWICE 미니 8집 Feel Special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린 두 번째 자켓 비하인드에서 만나요!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5732896&memberNo=29747755

.\ ▶ https://serving.tistory.com/m/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