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JYPnation 2019.07.03. 12:00 


안녕하세요, 원스 여러분!

오늘은 예고 드렸던 대로,

팬싸인회 현장 DAY 2를 들고 왔습니다!!!


자, 어서 보러 가실까요?


시작부터

아련미 충만한 유아련으로 시작,,

아,, 깊은 눈매에 빠..져..든..다…


찌릿 찌릿 찌릿 찌릿

뭔가 딸기 공법으로 손 안 대고 펜 날리기

이런 거 할 것만 같은 엄귀탱 딸기 에일리언♥


우리 흥둡

갑자기 처절하고 애절하게

열창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스를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이렇게 목놓아 부릅니다

♥♥

다현이 지금 진지하다구요!

ㅋㅋㅋㅋㅋ


한 번 눈 마주치면

이 세상 모든 상처를 치유해 줄 것 같은

에인절 바이브 뿜뿜인 모모 쨔아앙


에? 다효니 노래 이제 안행?


흐으응

두부야 나랑 같이 놀자아아아♬

◕ܫ◕


임토깽 아아아아쥬 신났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낑이 예쁜 웃음에

원스 심장 관종 모드 ON 두근두근두근두근 Heart Heart


하늘에서 내려온 나연이랑

바니바니바니바니

당근당근

게임하고 싶은 원스 손!


당근 달고 신난 임토낑이 계속 보고 싶다면

임토낑 주변에 당근을 그려주세요



미귄이가 어깨 마사지

퐁퐁퐁 해주는 중



둡깅이 이번엔 심각함.

머리띠가 잘 안 씌워져서

속상하고

심-각



잘 씌어졌나?

둡끼♥



모모 언니가 사진 찍는 모습

빠아안히 바라보더니


쯔뭉이 장꾸력 발동

ㅋㅋㅋㅋㅋ시선은 먼-산 고정ㅋㅋㅋㅋㅋ

쯔위 : 저 손은 제꺼 아니에요.


쯔위 : 제 아가뱀 이뻐해 주세요

모모 : 우와 신기해에에에♥


오늘 쯔뭉이 쫌

심하게

귀엽쯔?

˃̵͈̑ᴗ˂̵͈̑


헤헤

원스들 넘 귀엽당♥


박푸린 반칙 뿌뿌뿌!

이렇게 귀엽고 청순해도 되는 거냐

해명해라!!

◟꒰◍´Д‵◍꒱◞


박푸린은 들어랏!! 박지효 전용 귀 쫑긋 푸린 헤어 스타일 만들자!!

꽝꽝꽝! (아파트 뿌시는 소리)

진심 찰떡이네요오( Ĭ ^ Ĭ )


( ◍•㉦•◍ )

사나 : 호잉!

(숨어야지!)



(사나 엄~따!)

(다들 모른척하세요..!)

(머리에 미니 샤샤 두 마리 달고 있어도 우린 못 본 거예요)



(못 찾겠~지! 빼꼼)

( ˇ͈ᵕˇ͈ )


허억ㄱ…. 묘이님 오늘

안경 그림자 때문에 더 냥이 같고₍˄•͈༝•͈˄₎ฅ˒˒

앙칼진 예민미 완전 원스 취향 저격,, ♥

묘다 묘



완벽히 계산된 머리 날림까지

완벽히 묘이 하다

완전 묘하다

완,묘,해

♥♥♥


형아가 쓰던 인싸템

쿠우우우 씌워주고 기분 좋아서

우쭈쭈쭈٩( 'ω' )و


형아두 아름답게 우쮸쭈쭈

٩( 'ω' )و




유장꾸님 덕분에

딸기 에일리언 째용이는 딸기 눈을 갖게 되었어요(!)


따알기 볼따구까지

노잼형제 둘이 꼬무작 거리는 건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아아٩(๑•̀o•́๑)و ٩(๑•̀o•́๑)و

이 귀여움에 이끌려 모작가님 본의 아니게 열일 중 ㅋㅋㅋㅋ


플러스! 모작가님 앞에서 포즈 잡는 묘마들♥

곰탱이 달고 카리스마 뿜뿜하는 오늘의 묘마들은 꼭꼭 찍어 줘야죠!




명엠쒸 MC 레일님이 진행 중인 와글와글 트둥토크타~임!

마피아도 하고 더 즐겁고 풍요로웠던 FANCY의 팬싸인회는

이렇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ʕ•ﻌ•ʔ ♡



원스 여러분들,

FANCY 활동에 정말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곧 또 다른 활동으로 만나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ONCE ♥ TWICE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1929621&memberNo=29747755

.\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