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nCH엔터테인먼트 2019.07.25. 20:35 


안녕하세요~!!
네이처의 새로운 소식을 들고 돌아온
네소통 입니다~


지난 7월 16일 네이처 멤버들이
JTBC '아이돌룸'에 출연했었는데요!
다들 알고 계셨죠??

혹시 모르셨던 분들이 계실까봐
네소통 이 준비했습니다!

JTBC '아이돌룸' 네이처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너희 여기가 어딘지 알고 왔니??


아이돌999 오디션에 참가하게된 네이처!

시작부터 강력한 질문으로

네이처를 맞이하는 돈희콘희ㅋㅋ


하지만 네이처 특유의 에너지는

돈희콘희도 당황하게 하네요ㅋㅋㅋ



도대체 어디서 저런 춤을 보고 온 걸까요ㅋㅋ

재밌는 춤과 함께 자기소개를 하는

메인보컬 채빈이 XD



스포츠댄스 국가대표였던 하루에게
얼마만큼 턴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는
돈희콘희인데요!

영원히 돌 수 있다고 대답한 하루!
과연 얼마나 돌 수 있을까요??ㅋㅋㅋ



결국 어지러움을 이기지 못하고

비틀대는 하루ㅋㅋㅋ


그래도 귀엽네요 XD


네이처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로

자기소개를 마친 뒤

본격적인 아이돌999 오디션이

시작되었는데요


이어지는 순서는 바로


아이돌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댄스 능력을 평가하는

댄스 평가였습니다~





역시 못하는 게 없는 네이처답게

댄스 구멍은 1도 찾아볼 수 없었던

멋진 안무였는데요!


네이처의 멋진 모습에

돈희콘희도 감동의 박수를ㅠㅠ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면

재미있는 모습도 보여줘야겠죠?!


두 번째 평가!


"내가 아이돌999가 될 상인가"


[ 규칙 ]

수박씨를 뱉어서 정해진 곳에

착륙시키면 포인트 획득!


역시 '오른새봄'답게 오른쪽 뺨에

착륙한 새봄이의 수박씨ㅋㅋㅋ



왼쪽 뺨 수박씨를 안착시키며
1점을 획득한 채빈이!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U+ 아이돌 Live' 앱에서
JTBC '아이돌룸' 네이처편을
다시 볼 수 있으니까 꼭 확인하세요~!!


이어지는 순서는
제1회 인싸 인간 선발대회




1001명의 '아이돌999' 멤버와
친해지기 위해서는
인싸력이 필수!

인싸댄스인 수타춤 보유한
네이처라면 어렵지 않은 미션일 것 같은데요!


뭐든 열심히 하는 네이처답게

오늘도 열일하는 네이처!


갑자기 눕기 시작한 오로라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



세상에... 나도 저랬었구나...


열일하는 동료들의 모습을 보고

이제서야 깨달은 오로라네요ㅋㅋ



냥냥펀치중인 하루!!ㅋㅋ

여름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를 준비중이시라면
네이처의 수타춤
함께하시는 건 어떨까요??ㅋㅋ


드디어 마지막 평가!


아이돌이라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스타성을 평가하는 순서였는데요!



부채의 바람만으로 제한시간 동안
풍선을 띄우면 성공하는
'뜬다 뜬다 풍선'에 도전한 네이처!



'풍선은 곧 우리...'

뜨기 위한 열망으로

열심히 게임에 임하고 있는

네이처 멤버들 ㅠㅠ



열일하는 멤버들 덕분에

'유채이탈'을 경험하고 있는 유채ㅋㅋ



하얗게 불태운 네이처 멤버들의
'뜬다 뜬다 풍선'의 결과가 궁금하시다면!
'U+ 아이돌 Live' 앱에서
다시보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멤버들 모두 너무나 잘해준 덕분에

폭탄댄스 게임으로

'아이돌999'의 멤버를 정하기로 했는데요ㅎㅎ



풍선이 터질까봐 무서운 상황에서도

열일하는 새봄이의 미모



'아이돌999'의 여덟 번째 멤버
당첨된 오로라!

첫 외국인 멤버라고 하네요ㅋㅋㅋ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네이처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무사히 녹화를 마친 네이처!

방송을 보는 내내
올라간 입꼬리가 내려올 틈이 없었는데요 :)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여러분을 찾아갈 네이처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저 네소통 은
네이처의 새로운 소식을 가지고
다음에 또 찾아오겠습니다~

안녕~!!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2833612&memberNo=43186065

.\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