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JYPnation 2019.07.24. 12:00 


두둥✨

월드 와이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티 로더 코리아 엠배서더로 우리 트둥이들이 선정되었어요!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생아이돌 트둥이 X 인생파데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역대급 콜라보! •̀.̫•́✧

광고 촬영 현장을 공개합니다!


변치않는 고유나연

변치않는 고유엄예

٩(๑′∀ ‵๑)۶•*¨*•.¸¸♪


나여니 손잡고 빙그르르 돌면서

놀아줄 원스?! 🙌

설렌다🌸


아침 햇살같이 산뜻하고 눈부신 나연♥

러블리한 눈빛으로 산책 가자고 조르는 것 같아요 울 토깽이🐰

임나연가만안도!!


첫 현장 영업 전

아련함이 폭주하는 정대리

[모두가 닮고 싶어 하는 워너비 핫스타로 급부상한 정대리는

트둥상사 에스티 로더 팀에 스카웃 되었다]


정연 : 제 입술색,, 어떤가요?

어머 네!! 어떻게 하면 되죠? 아니 살게요. 다 살께요 다. 제발!!

혹시 방문판매는 안 하세요?

여기 자리 뜨끈하게 마련해뒀는데 차라도 한 잔…(질척)

아니 그냥 절 가져주ㅅ.. 읍! [삐뽀삐뽀🚨]


말 한마디로 영업왕이 된 유정연은

트둥상사에서 유이더스의 입이라는 별칭을 얻었다

。:.゚ヽ(´∀`。)ノ゚.:。 ゜히힣


모모 : 원스.. 고백할게 있는데요오오오오옹

사실.. 제가아 많이이..


싸랑합니다아아아앙💞

₍₍ ( ๑॔˃̶◡ ˂̶๑॓)◞♡


새들이 지저귀면서 옆에 올망졸망 모여들 것 같은

우리 샤샤랜드의 엘레강스한 퀸샤샤♥


짜라란✨

스윽 프로페셔널하게 포즈 좀 취해볼까 했다가-

(코찡긋) 크히히히히히헤



이미 띵곡 하나 뚝딱 쪄낸

슈퍼스타 김사나의 저세상 하이텐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만히 있어도

존재 자체가 에스티 로더

고급미 뿜뿜♥



묻지 않아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은 옷에 묻지 않아요, 지효처럼 깔끔하고 클린하답니다!


묻지 않아요,

갓지효의 예쁨 안부는 묻지 않아요, 언제나 예쁘니까,,♥


청아하고 맑은 광채 지효

마음이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귀 기울여봐

무슨 소리가 들리지 않니?

It's! Simple! 갓! 지! 효! Hey!



청순하고 초ㅑㄱ초ㅑㄱ한 미나리의 촉촉한 분위기

보는 것만으로도 온 몸의 세포가 촉촉 수분이 팡팡…ᵒ̴̶̷̥́•̫ᵒ̴̶̷̣̥̀

더블웨어 미나로 수분충전 🐧


친절한 묘튜버님이 원스분들께

뷰티 시크릿을 소근소근(。☌ᴗ☌。)

저도 그 속삭임 얼빡으로 들을래요!!!


상큼해! 짜릿해!

청순했다가 발랄했다가

임미나 지구뿌셔!

ヾ(。>﹏<。)ノ゙✧.


뽀오얀 애깅이피부 둡깅이

아주 그냥 방금 태어남 (•ө•)♡



오~~~ 둡깅이 눈빛!

카리스마앤젤둡파워!! ✨ ✨ ✨

Q, 옆집 주민분께서 에스티 로더 엔비 립스틱을 가지고 왔대요.

립스틱을 받으면서 무어라고 인사해야 할까요?


정답 : 뭐 이런걸 다~


(사실, 자꾸 배시시 웃음이 나와 웃음을 쫓는 둡입니당❛˓◞˂̵✧)



호로 쪼로로로록☕️

어디서 커피 쪼로록 마시는 아기 맹수 소리 들리지 않나요?


혼자 티타임도 가지고

우리 심바 다 컸네 다 컸어♥



누가 봐도 흐린 눈으로 봐도 앞구르기 뒤구르기로 봐도

에스티 로더 엠배서더♥ 손 채 영 ♥

다들 에스티 로더 하세요♥


어맛?

이 피부 모야모야모야?

매끈한데 모찌모찌하고 어우 내 피부 약간.. 미라클? ( ͡° ͜ʖ ͡°)


쯔여신님,,

그 얼굴로 살아보기 미라클 쿠폰 발행 어떻게 좀 안 될까요..

로또 당첨보다 더 어려운 쯔위얼굴로 태어나기를 해낸 쯔여신님,,

ම້ੁ͡ˌ̫̮ම້ੁ͡✧




싱긋♥

쯔위는 봄웜톤? 가을웜톤?

아니 찰떡에스티로더톤!

인간 에스티 로더가 따로 없네 정말

(๑•́‧̫•̀๑)


지금까지!

‘에스티 로더(ESTEE LAUDER)’ 광고 촬영 현장 1탄이었습니다!

우린 2탄으로 또 만나요♥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2770039&memberNo=29747755

.\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