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m)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원스 여러분!

대망의 월드 투어, 그 서사의 시작을 알렸던

TWICELIGHTS in SEOUL!!

이런 감격스러운 날에 담당자가 또 안가 볼 수 없었지 않습니까!!!


또 올림픽공원역으로 부리나케 달려갔죠^-^



짜란✨

항상 보던 올림픽공원이지만

오늘은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너낌적인 너낌~♥


MD 부스 줄에 정말 많은 원스 분들로 인산인해!

이번 콘서트에는 또 어떤 굿즈들이 있었나 한 번 구경해볼까요?



(정연이 옷걸이 무슨 일ㅋㅋㅋㅋㅋㅋㅋ엄웃)






소장 욕구 151020% !!

◟꒰◍´Д‵◍꒱◞ 어떡하죠 다 갖고 싶은데!!


하지만 담당자가 도착했을 땐

이미 솔드아웃이 시작ㄷ…. 어흐흑

하지만 아직 남은 상품들도 있고,

아니 그리고 심지어 밋앤그릿 이벤트!!!! (뽜이어!!!!🔥 )

밋앤그릿이라니… 트둥이들과 원스들이 더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건가요?! >_<


두근 두근♥

이 응모함에 응모권을 제출하면 응모 완료!♥


이 밖에도 리뉴얼된 캔디봉Z를 신속히 구매할 수 있는

EXPRESS 부스가 따로 설치되어 있었어요!



자아, 이제 MD 부스도 둘러봤겠다,

공연장으로 가볼까요?


크,,, 체조경기장으로 향하는 알림판부터

감동 구조 구억배 ( Ĭ ^ Ĭ )



우리 트둥이들 체조경기장에 입성했네요♥

우리의 부심 트둥이들₍₍ ( ๑॔˃̶◡ ˂̶๑॓)◞♡


후하후하

드디어 입장!


안내 표지를 잘 보고 따라가주세요!


크흐~~~!!!

전광판에 TWICELIGHTS!!!!!

사실 전광판에 대기 화면을 보는 이 순간이,

원스 여러분들과 이 공간에 함께 있는 이 순간이!

갑자기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하면서

오프닝 VCR 전까지 아드레날린이 무한 폭주하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캔디봉Z와 응원 슬로건까지

준비 완료! 인증샷♥


이제 본격적으로 우리 멋진 트둥이들

보러 가보실까요? ♥



Trying to let you know

Sign♥을 보내 signal♥ 보내


귀엽고 예쁨 뽀짝하면서 프로페셔널하기까지

트둥이들의 빛나는 뒷모습 ✨


Woohoo ( ˃̵⌓˂̵)

사실 뒷배경이 없는 지금이 가장 취저!

트둥이들 얼굴이 제일 빛나는 순간♥♥


트둥이 노네들 넘 예쁘고 멋지고 다해서

우리 원스들은 이러지도 못하는데

저러지도 못하네٩ ⍤⃝ و


아무나 (일단 담당자는) 못하는

플라밍고 라인(?)도

탁월한 균형감각으로 뚝-딱!

엄예♥


(๑•̀Δ•́)

오늘도 갓이지효!


그리고

우리 해맑은 썬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온도차 뭐냐구요 진짜

단짠단짠의 극강조합

매력 구백만개 트와이스♥♥♥



거울 속 단둘이서 하는

fashion show show


패완얼이라더니

얼굴로 패션쇼 중


미♥모♥폭♥발


Nana ( ๑❛◡ુ❛๑) ♬


실존하는 바비인형.jyp

완벽해 인간일리가 없어…


하트종알 장전!


빵💘


솔찌끼 TT안무는 1인 1캠으로 봐줘야해요…


이쁘고 귀엽고♥


복숭아 콕 🍑


애깅이들인줄만 알았는데

시간이 획획획

좌 둡가씨 우 힙걸손챙

ಥ ࡇ ಥ


트둥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은 정말

빛처럼 빠른 것 같아요 (。•́︿•̀。)

어느새 공연도 막바지!


오늘 드디어 막이 오른 2019 TWICE WORLD TOUR TWICELIGHTS-

그 첫날의 감동을 한 명씩 원스 분들께 전하고 있는데요!


분명 소감 말하는 중인데

뭐지 이 듀엣 바이브는..?

97즈 듀엣결성각? (일단 외치고 봅니다)


정연 : 이게 뭐야◖⚆ᴥ⚆ 귀엽다

노잼형제 너희가 더,,♥


막냉이의 소감에

다들 귀여워 죽는 언니들♥♥♥

♥울쯔 애정해♥


오늘 사나 잘해쪄?

⁽⁽◝( ˙ ꒳ ˙ )◜⁾⁾



뭔지 잘 모르겠지만,

숨멎엄귀모먼트.♥

우리 모모 가만히 바라만보고 있어도 귀여워요


양갈래묶정연….잃을 수 없어…..

작은 얼굴이 더 작아 보이고

예쁜 얼굴이 더 예뻐 보이고

찰떡 양갈래묶정연 다시 보길 소취!

٩ ⍤⃝ و


한 땀 한 땀 정성이 들어간

✨메이드 바이 나연✨ 티셔츠 자랑 중인 나봉쓰ㅋㅋㅋㅋ

저 뿌듯해하는 엄귀탱 표정 좀 보세요♥


자 다시, TWICE 타임 시작해 볼까요?

(∗❛⌄❛∗)


원스의 목소리를 들려줘요!

원스에게 더 다가가는 리다죠,♥


Sing it♬


Listen it♥


고마운 하루 선물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원스,♥



나연 : 너도 양갈래해써? 넘 귀엽잖아!


나연 : (쉬익쉬익)

(흐뭇한) 정연 : 모야ㅋㅋㅋㅋ

나봉쓰의 찌릿찌릿 질투 엄귀탱

ㅋㅋㅋㅋㅋ


낮에 보았던 밋앤그릿 이벤트가 이렇게 뙇!

원스랑도 기념사진 찰칵찰칵 📸


잊지 못할 하루,

소중한 선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는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 in SEOUL

두번째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3260979&memberNo=29747755&searchKeyword=TWICELIGHTS%20in%20SEOUL&searchRank=2

.\ ▶ https://serving.tistory.com/m/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