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다음 페이지 )A (이전 페이지 ) | Ctrl + 클릭 (새창 ) / ALT +  (되돌아오기) 전체 게시물  태그(m) : 우측 상단에 #000 클릭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ONCE 여러분♥

트와이스 월드투어 TWICELIGHTS in SEOUL 두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TWICELIGHTS in SEOUL 공연에선 또 처음 선보였던 게 있죠!

바로, 캔디봉의 리뉴얼 버전

캔디봉Z!!!



공연장에 들어서기 전에 한번 살펴볼까요?


(본격 원스 블로그의) 본격_캔디봉Z_리뷰.jyp




기존 캔디봉에서 디자인이 확 달라진 캔디봉Z!


언박싱을 스르륵



호오오오오아 등-장


엄청나게 시크해져서 돌아온 캔디봉Z!


블랙실버시끄-


~Z~


크흐으으으으으으으

발광력 크흐흐흐흐흐흐흐👍👍👍👍👍


아닠ㅋㅋㅋㅋㅋㅋ이제 어디서든 원스 찾아볼 수 있겠어요

실제로도 우리 트둥이들이 원스들을 단번에 찾기도 했지만!

이건 정말로 ㅋㅋㅋㅋㅋㅋㅋ

발광 존재감 원탑 ㅋㅋㅋㅋㅋㅋㅋㅋ



크흐~

새로운 캔디봉Z와 함께!!!

오늘도 신나게 달려볼까요!!!!!


왜냐하면,



반해버렸으니까♥


사랑스러움의 총 집합체 사이다♥


아니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울막콘에선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잊지 못할 깜짝 이벤트가 있었죠ㅋㅋㅋ귀여워서 정말

(앙글이 지금 하늘을 날 수 있을 정도로 기분 최고치임ㅋㅋㅋ)


바로 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엄귀탱 생각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꾸력까지 만렙 갓죠



웃겨죽는 유장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시강ㅋㅋㅋㅋㅋㅋ

정연이가 두~명이네요?

오른쪽이 더 정연이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엥 옷걸이가 말을 잘 안 듣습니다…

>>위치 조정 중<<

ㅋㅋㅋㅋㅋ


우리 둡깅이 이때 처음 봤는지 현실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예탱 토깽이 뿅٩̋(ˊᵒ̴̶̷̤ ꇴ ᵒ̴̶̷̤ˋ)و



아이 이쁘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트둥이네🌼


누나 언니… 멋져요

흐흐흑

무대 위에선 진짜 무대 씹어먹는

아이돌 내공 423단 힙꼬 손쨍


여전히 옷걸이와 사투 중인 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나가 보고 쪼르르르르

달려옵니다


드디어 정연이 옷걸이 탈출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나서 기쁨의 만세 하며 달려가는 앙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들고 노래 부르는 샤샤💞


사실 정연이 옷걸이가 탐이 났던 걸지도?!

ㅋㅋㅋㅋㅋㅋㅋ기분좋아서 유정연의 잘남뿜뿜 얼굴 세상 자랑 중♥


뒤에 있던 조쯔 머리를 톡 쳐버렸는지

미안하다며 쓰담쓰담하는 샤샤


그리고 장꾸 옷걸이 괴롭히기에 여념이 없는 나봉쓰

ㅋㅋㅋㅋㅋ어쩜 이렇게 한 명 한 명 매력이 다를 수가 있죠?


올해 제일 잘한 일,

너를 만난 것 너를 만난 것♬


올해 제일 잘한 일은

원스와 함께였다는 것♬


항상 상상 이상의 감동을 주시는 원스 분들이 주신

또 하나의 선물! 트와이스를 위한 원스들의 상패!

트둥이들 감동 바다에 쏘옥….


애정하는 우리의

사나연 뒷모습,,♥


우리가 뭐라고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는 건지 감사하다고,

진심 어린 마음 전하던 우리 다현이,,

(。・ˇ_ˇ・。)


우리 원스들의 마음이 트둥이들에게,

그리고 트둥이들의 마음이 원스들에게

잘 전달되었길 바란 시간이었어요


말하지 않아도 아는 사이라지만

말하면 할수록 더 크고 선명하게 다가오니까요!


소매로 꽁꽁 싸맨 손으로

마이크 잡은 것까지 귀여울 필요는 없는 건데! ….


멘트 턴 넘기는 모습으로 피니쉬- 디 엔드-

하 정말 죽고 못 살아요

어흐흐흐흐흑

٩ ⍤⃝ و


아아아주 유니크한 유장꾸의 이쁜~짓!

❛˓◞˂̵✧



이러고 부끄러워했다는 사실..♥♥


갓죠도 이쁜~짓!

♥♥


미귄이도 기분 최고♥♥

엄예탱 최고♥♥


원스는 세상에서 제일 최고!

사랑이고 애정입니다♥


이틀간 함께 해주신 원스 여러분, 감사합니다♥


함께 만들어가는 이 길,

함께 걷고 함께 추억해요

감사합니다! 



출처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3529289&memberNo=29747755

.\ ▶ https://serving.tistory.com/m/ 

+ Recent posts

User-agent: Yeti Allow:/